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CI



미래를 향해 쉬지않고 변화하는 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를 상징적 형태인 프리즘으로 형상화했습니다.

기본형

엔팩의 심볼인 프리즘은 센터의 경영철학과 정체성(Heritage&Origin)을 담고 있으며 환경에 따라 능동적으로 변화하고 미래지향적인 ‘움직임(Motion Branding)’을 기본 형태로 삼았습니다.

CI의 핵심인 시그니처는 형태적인 단순함(Simplicity)과 미디어에 대한 유연함(Flexible) 그리고 유기적인 시스템화(Systematization)를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NFEC CI 제작원리 보러가기

경영철학



프리즘을 통과한 빛이 스팩트럼을 얻어 많은 연구장비 창출의 기본원리가 되었듯이 PRISM은 연구시설ㆍ장비의 르네상스를 열어가는 NFEC의 조직 경영철학입니다.

  • 열정

    Passion열정

    목표를 향한 열정

  • 책임감

    Responsibility책임감

    맡은일에 대한 책임감

  • 혁신성

    Innovation혁신성

    창의적인 혁신성

  • 전문성

    Speciality전문성

    업무에 대한 전문성

  • 도덕성

    Morality도덕성

    신뢰감 있는 도덕성

동영상



과학기술인프라의 대표길잡이, 엔팩의 홍보영상입니다.

출처(Clova Dubbing)

동영상 더보기

브로슈어



  • 2014홍보브로슈어

    NFEC 홍보브로슈어 2014THE BOOK OF NFEC

    주요내용
    시설 · 장비 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실천한 18가지 핵심업무(국문판/영문판/발행년월 2014.08.)
  • 2012홍보브로슈어

    NFEC 홍보브로슈어 2012

    주요내용
    엔팩에서 발행한 2012년도 홍보브로슈어입니다. (국문판/발행년월 2013.02.)
  • 2011홍보브로슈어

    NFEC 홍보브로슈어 2011

    주요내용
    엔팩에서 발행한 2011년도 홍보브로슈어입니다.(국문판/발행년월 2011.07.)
  • 2009홍보브로슈어

    NFEC 홍보브로슈어 2009

    주요내용
    엔팩에서 발행한 2009년도 홍보브로슈어입니다.(국문판/발행년월 2009.09.)
  • 1

    CI

  • 2

    경영철학

  • 3

    동영상

  • 4

    브로슈어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