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자주하는질문중에서 찾아주세요.
고객의 소리를 통해 1:1문의해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해주세요.
FEEL에서 제공하는 책 정보가 미흡하거나, 또는 잘못된 내용을 담고 있나요?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장애나 오류로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에 문의해주세요. 오류내용 및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관리자가 검토 후, 빠른 시간 안에 서비스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 포인트는 엔팩과 필의 통합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댓글 등록이나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상황들에서 포인트를 얻고 소진하는 방식입니다.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고객지원>FEEL 소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방화벽이나 개인설정에 따라 보안포트를 찾지 못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해결방안
1. 컴퓨터의 일자를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의 일자가 현재 일자와 다를 경우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옵션]->[도구]->[인터넷옵션]->[보안]에서 "SSL 2.0"과 "SSL 3.0"가 체크 되어 있어야 합니다.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 주십시오.
3. 개인 방화벽을 설치한 경우 : 흔치는 않지만 Norton Firewall, 안철수 방화벽 등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서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위의 1번과 2번에 해당되지 않으며 가정집인 경우: PC의 AS업체와 상의하시거나 인터넷 제공업체에 문의해서 방화벽을 사용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5. 위의 1번과 2번에 해당되지 않으며 기업 자체적인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전산 담당자와 상의해 주십시오.
※ 3.4.번의 경우 담당자에게 "SSL을 사용하는 443번 포트가 허용되어 있습니까?"라고 문의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방식은 타 포털 사이트에 로그인할 때 [보안접속]을 체크한 것과 같은 효과입니다.?
커밍순에 있는 보고서가 발행된 이후엔 자동으로 프리즘&발간물 코너로 이동됩니다. 커밍순에서 보시고 발행 이후 책자를 찾아야하는 걱정을 덜어들이기 위한 [sms 신간 알림]이나 [e-mail 신간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발행된 책자를 누구보다 빠르게 문자나 메일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발행 날짜에 발송된 알림 내용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프리즘&발간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커밍순 발행예정일 아래 [E-MAIL 신간알림], [SMS 신간알림] 버튼이 있습니다.
프리즘&발간물 페이지에 있는 북마크 버튼을 누르면 북마크함에서 해당 프리즘&발간물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북마크해놓은 책자들을 한곳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도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며 책자를 최근등록순 부터 카테고리별로 쉽게 정렬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만 한다면 언제어디서든 이용가능하오니 로그인 후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 북마크 버튼은 프리즘&발간물 페이지 썸네일이나 pdf 뷰어 우측에 다운로드버튼과 함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