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RENEWAL OPEN 글의 상세내용
제목 RENEWAL OPEN
등록일 2015-05-27 조회 7662
첨부

 

NFEC 공식 웹사이트가 새롭게 단장합니다.

연구시설장비의 대표길잡이, NFEC!
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NFEC)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어떤 것이 바뀌었을까요??

 

1. NFEC의 변신을 첫번째로 알려준 뉴스레터!

NFEC 회원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계시죠? 엔팩소식통 '기즈모(GIZMO)'가 모습을 확 바꿨습니다.

기존에는 행사소식만 전해드렸다면, 이젠 여러분들께 더 많은 소식들을 전할 수 있어요.

시설장비 관련 테마 및 인터뷰, 각 서비스에서 쏟아져 나오는 이슈들로 여러분을 풍족하게 해줄 것입니다.  아직도 NFEC 회원이 아니시라구요??

그럼 지금 당장 회원가입하세요! Right Now!


2. 최고의 인터페이스로 돌아왔다! 사용자 중심의 사이트 설계!
Responsive Web,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의 환경을 만나보세요. 새롭게 적용된 메뉴바에서 좌우로만 움직이면 엔팩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놓치지 않고 모두 보실수 있어요.

반응형으로 PC는 물론 태블릿과 모바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동일한 UI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NFEC과 FEEL의 통합로그인 환경으로 더욱 간편해지고,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불편하시다구요? 푸터영역에 '고객의 소리'를 눌러 바로 불편사항을 보내주세요!


3. 대세는 소셜네트워크 SNS! NFEC도 소셜로 강력하게 돌아왔다!

요즘 소셜네트워크가 대세지요?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미투데이 등등 수 많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대중화로 이젠 새롭게 떠오르는 소셜커머스까지... 이런 대세 NFEC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NFEC는 공식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연동을 시작으로 메인화면에서 바로바로 최신글이 노출되도록 설정했습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페이지는 언제든지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공유버튼은 물론, SNS 사이트에 바로바로 접속하여 글을 보낼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이젠 SNS 파워유저분들도 NFEC의 좋은 소식을 널리 알려주세요^^

NFEC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시설장비 관련 유용한 정보들이 쏟아집니다!


4. 다양한 소식과 NFEC의 주요서비스를 한번에!
R-Z-S-N-F? 이 알파벳들이 뭔지 궁금하세요?

기존 홈페이지는 메인비주얼 영역이 커서 메인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많은 정보들을 수용할 수 없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메인비주얼은 줄이고, 공지사항, 사업공고, 포토갤러리, 신간안내 등 메인화면에서 모든 정보들을 손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NFEC에서 운영중인 주요 사이트를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 중간에 눈에 띄게 촤~악 풀어놓았습니다.

NFEC 홈페이지까지 접속은 잘했는데, 매번 어디로 가야 할지 헤매셨다면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5. 세계로 뻗어나가는 NFEC, 외국인을 위한 영문 홈페이지 OPEN!

구글 애널리틱스를 분석해보면 NFEC 사이트에 접속하는 해외 접속자가 매년 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해외 사용자들은 국문으로만 되어 있는 NFEC 사이트를 보면서 많이 답답하고 불편했을 것 같습니다. 이를 위해 NFEC도 국문사이트와 동일한 UI를 제공하고, 보다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영문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우리나라 시설장비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써 NFEC이 다루고 있는 시설장비 정보를 통해 국제협력 등 다양한 서비스, 뉴스, 발간물 등을 영문으로 제공하고, 해외 사용자들의 관심사를 만족시키고 이해를 돕고자 ‘NEWS&EVENT’ 메뉴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과 정보교류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