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7월愛 EVENT 잠 들어있는 유휴·저활용 장비를 깨워라! 글의 상세내용
제목 [종료] 7월愛 EVENT 잠 들어있는 유휴·저활용 장비를 깨워라!
등록일 2015-07-17 조회 11478
첨부  

FEEL 7월애 이벤트

 

FEEL_7월애 이벤트 안녕하세요! FEEL 담당자입니다^^

작년까지 활발히 진행됐던 이벤트에 이어 올해 첫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FE인포그래픽스 "[vol.18 유휴·저활용장비 이전지원사업]에 별점&댓글 달기" 입니다.

각 기관에서 구축 후 활용성 상실 등의 사유로 정상 가동은 가능하나 활용도가 낮아진 연구장비를 필요한 기관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많은 분들이 유휴·저활용장비 이전지원사업에 대해 알고 이용하여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특히 기존 사업을 통해 장비를 이전 받으신 분들이나 사업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은 함께 참여하여 좀 더 활발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관심 부탁드립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주변에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면 유휴·저활용장비를 함께 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ZEUS 장터에서도 이전 가능한 장비의 사진 및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러가기 >                   

ZEUS 장터 방문하기 >                   

2015 유휴·저활용장비 이전지원사업 공고 >


목록

별점 / 리뷰
0 별점 선택 레이어 펼침

총 6건

  • 10

    포스터 정말 이쁩니다. 또한 저활용 장비에 대하여 필요한 기관에서 신청하는 절차가 조금 복잡한 것이 있고, 선정기관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지만 취지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많은 활성화가 이루어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es*****

    2015-07-30

  • 10

    포스터 정말 이쁩니다. 또한 저활용 장비에 대하여 필요한 기관에서 신청하는 절차가 조금 복잡한 것이 있고, 선정기관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지만 취지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많은 활성화가 이루어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es*****

    2015-07-30

  • 0

    유휴저활용장비의 이전과 관련, 이전받는 기관에 해당 장비의 매각비는 장비전문기관인 NFEC에서는 어떻게 산정해주시는 지요!? 또한, 기관자체 위원회에서 불용으로 결정된 장비는 NFEC에 유휴저활용 이전에 등록안해도 되는 지요!? 단순 자화자찬이 아닌 내실있는 전문기관으로서 역할수행을 부탁드리며, 동건에 대한 적정한 고견을 알고싶습니다!

    kwj9***

    2015-07-29

  • 10

    NFEC에서 장비활용에 대한 전산 지원도 추진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자동으로 유휴저활용장비를 고를 수 있게 되고, 보유만 하고 활용하지 않은 기관을 깨워서 필요로하는 기관이나 창업기업에게 이전도 많이 될 것 같네요. 이런 이벤트 통해, 이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창업자들이나 타 기관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kang*****

    2015-07-27

  • 10

    이벤트 참여!! 간만에 이벤트소식에 기뻐하며(보이시나요?).. 댓글달고 왔습니다! 좋아요~ 좀더 적극적인 홍보도 필요할듯 해요.. 전국민이.. 다 볼수 있게... ㅎㅎㅎㅎ 앞으로도 더 활발하게 진행되길 응원합니다.

    pbi1******

    2015-07-17

  • 10

    엔팩에서 이런 좋은 사업을 한다는것에 한표! 저 말고도 더 많은 사람들이 유휴저활용장비이전지원사업을 통해 국가에 애국하면 좋겠네요. 이전사업을 통해 공동활용은 물론, 장비의 재활용이 가능해 질 것 같네요. 7월愛 EVENT 잠 들어있는 유휴·저활용 장비를 깨워라! - 이벤트 첫번째로 참여하니 꼭 뽑아주세요!! 주위에 소문 많이 낼께요~ 엔팩 화이팅입니다요~

    doro*****

    2015-07-17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