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 발간물엔팩에서 발간하는 보고서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nswer

    국가의 연구시설·장비 효율화를 위해 발행하고 있는 5종의 프리즘 발간보고서와 이외에도 실태조사보고서, 조사분석보고서, 효율적인 연구시설장비 관리를 위한 기본지침서로 표준지침보고서 및 대형연구시설의 전략적 확충을 위한 중장기 구축로드맵 등이 있습니다.

    순수 엔팩에서 자체 발간하는 보고서 및 발간물로 [PRISM]과 [발간물]로 메뉴화 시켜 쉽게 분류해 놓았습니다. 

  • 발간물필에서 발행되는 프리즘&발간물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Answer

    프리즘&발간물은 필과 엔팩 회원들에 한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후 [PRISM]이나 [발간물] 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자료를 검색 및 다운로드 하실수 있으며, pdf본이 아닌 오프라인 책자가 필요하신 경우 042-865-3579로 전화 주시거나 feel@nfec.go.kr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발간물한글명 PDF문서가 열리지 않습니다.
    Answer

    PDF 문서에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선택 합니다. PC에 저장된 PDF 문서의 파일명을 영문으로 변경하여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그외 방법으로는 웹브라우져의 도구→인터넷옵션→고급을 선택한 후 리스트 하단의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발간물보고서나 발간책자를 직접 받아 볼 수는 없을까요?
    Answer

    엔팩에서 발간하는 5종의 프리즘보고서 및 기타 책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팩에서 운영중인 시설장비전자도서관(FEEL)을 통해 보다 많은 자료들을 쉽게 검색하고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오프라인 책자인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새롭게 발간되는 보고서 및 발간물에 대해서는'신간안내'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FEC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합회원 가입하기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