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 서비스홈페이지를 이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Answer

    FEEL에서 제공하는 책 정보가 미흡하거나, 또는 잘못된 내용을 담고 있나요?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장애나 오류로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에 문의해주세요. 오류내용 및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관리자가 검토 후, 빠른 시간 안에 서비스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 서비스필 포인트는 어떻게 모으고 이용하나요?
    Answer

    필 포인트는 엔팩과 필의 통합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댓글 등록이나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상황들에서 포인트를 얻고 소진하는 방식입니다.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고객지원>FEEL 소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 서비스로그인이 되지 않으며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예시)
    Answer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방화벽이나 개인설정에 따라 보안포트를 찾지 못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해결방안

    1. 컴퓨터의 일자를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의 일자가 현재 일자와 다를 경우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옵션]->[도구]->[인터넷옵션]->[보안]에서 "SSL 2.0"과 "SSL 3.0"가 체크 되어 있어야 합니다.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 주십시오.

    3. 개인 방화벽을 설치한 경우 : 흔치는 않지만 Norton Firewall, 안철수 방화벽 등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서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위의 1번과 2번에 해당되지 않으며 가정집인 경우: PC의 AS업체와 상의하시거나 인터넷 제공업체에 문의해서 방화벽을 사용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5. 위의 1번과 2번에 해당되지 않으며 기업 자체적인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전산 담당자와 상의해 주십시오.

     

    ※ 3.4.번의 경우 담당자에게 "SSL을 사용하는 443번 포트가 허용되어 있습니까?"라고 문의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방식은 타 포털 사이트에 로그인할 때 [보안접속]을 체크한 것과 같은 효과입니다.?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 서비스COMING SOON에 있던 보고서들을 찾을수가 없어요.
    Answer

    커밍순에 있는 보고서가 발행된 이후엔 자동으로 프리즘&발간물 코너로 이동됩니다. 커밍순에서 보시고 발행 이후 책자를 찾아야하는 걱정을 덜어들이기 위한 [sms 신간 알림]이나 [e-mail 신간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발행된 책자를 누구보다 빠르게 문자나 메일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발행 날짜에 발송된 알림 내용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프리즘&발간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커밍순 발행예정일 아래 [E-MAIL 신간알림], [SMS 신간알림] 버튼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 서비스북마크함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Answer

    프리즘&발간물 페이지에 있는 북마크 버튼을 누르면 북마크함에서 해당 프리즘&발간물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북마크해놓은 책자들을 한곳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도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며 책자를 최근등록순 부터 카테고리별로 쉽게 정렬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만 한다면 언제어디서든 이용가능하오니 로그인 후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 북마크 버튼은 프리즘&발간물 페이지 썸네일이나 pdf 뷰어 우측에 다운로드버튼과 함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ALL 멈춤 시작

배너모음2

닫기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