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feeling vol.23] FEEL에서 발행하는 프리즘 책자를 우편으로 받아보세요! 글의 상세내용
제목 [feeling vol.23] FEEL에서 발행하는 프리즘 책자를 우편으로 받아보세요!
등록일 2016-01-29 조회 3474
첨부  
feeling_vol.23 연구시설장비의 시작과 끝, ZEUS로 통하다 FEEL 시설장비전자도서관 2016 따뜻한 설날 인사장비활용종합포털 기반의 장비 커뮤니티 활성화 방안 연구장비윤리의 이해와 실천공공연구 부문의 국산장비 도입 촉진방안 국가연구시설장비 관리 표준지침(개정판) NFEC 블로그 NFEC 페이스북 NFEC 유튜브 2014 국가연구시설장비 운영관리 실태조사 보고서 FEEL 시설장비전자도서관 2015 프리즘 신청

 

안녕하세요.
2016년도 첫 뉴스레터, feeling vol.23입니다.
1월에는 두 권의 프리즘이 발행되었습니다.

[발행 목록]
-[R20] 공공연구 부문의 국산장비 도입 촉진방안  바로가기>
- [P13] 장비윤리의 이해와 실천  바로가기>

FEEL에서는 필 포인트를 통해 언제든지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활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비활용종합포털 ZEUS의 커뮤니티를 활성화를 통해 연구자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방안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들을 담아 "[R21]장비활용종합포털 기반의 장비 커뮤니티 활성화 방안 연구" 라는 제목으로 2월 12일 발행 예정입니다.  바로가기>

그 외 콘텐츠로 인포그래픽스가 발행되었습니다.
전주기단계에 따라 ZEUS에서 제공하고 있는 메뉴를 "연구시설장비의 시작과 끝, ZEUS로 통하다"라는 주제로 구성하였습니다.

어느 시점에 ZEUS를 활용하면 효과적인지 알 수 있는 가이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FEEL에서 제공하고 있는 콘텐츠 외에 "받고싶은", "알고싶은" 정보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