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시설장비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힘드시다면 꼭 한번 보세요~ 글의 상세내용
제목 시설장비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힘드시다면 꼭 한번 보세요~
등록일 2016-01-20 조회 3992
첨부
ZEUS지식 ZEUS 지식 메인 바로가기 ZEUS 지식 - 교육행사 바로가기 ZEUS 지식 - 최신소식 바로가기 ZEUS 지식 - 지식창고 바로가기 ZEUS 지식 - 지식창고 - 장비매뉴얼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설장비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그동안 힘드셨던 분들께 고급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엔팩에서 운영중인 "ZEUS 장비활용종합포털"에서는 시설장비의 방대한 지식창고가 있다는 사실..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아 소개합니다.
ZEUS 지식에는 장비뉴스, 장비교육 및 행사소식, 연구장비 매뉴얼을 비롯한 국내외 관련 자료를 찾아보실 수 있어요.
자.. 어떤 고급정보가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첫번째, 장비 사용 방법이 궁금한데... 장비매뉴얼을 찾을 수 있는 방법 좀 없나? 하셨던 분들이라면
ZEUS 지식 > 지식창고 > 장비매뉴얼을 클릭해보세요. 답답하고 어렵기만 했던 장비사용법! 매뉴얼로 스스로 터득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두번째, 장비관련 국외자료가 필요하시다구요? 장비관련 논문이나 특허를 어디서 찾지? 하셨던 분들! 필에서 부족하셨다면 ZEUS 지식창고에 가보세요.
ZEUS 지식 > 지식창고 > 국외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세번째로 연구장비 관련 기관에 취업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채용정보와 장비관련 뉴스를 한번에 모아 볼수 있답니다. 이제 이곳저곳 발품팔며 돌아다닐 필요가 없겠죠^^
ZEUS 지식 > 최신소식에서 한눈에 모든 정보를 볼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장비교육은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장비교육 일정이나 학회행사를 쉽게 알고 싶어요~ 하셨던 분들이라면
ZEUS 지식 > 교육행사코너는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이젠 어떤 교육도 놓치지 마세요!

이 모든 정보가 어디에? "ZEUS 지식"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혼자만 알기 아깝다면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주세요! 정보도 나누면 힘이됩니다.
+
날씨가 계속 춥습니다. 웅크리고 계셨다면 기지개라도 활짝! ^^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