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책자신청종료] 어머, 이건 받아봐야 해! - 신청만 하면 신상 책자가?! 글의 상세내용
제목 [책자신청종료] 어머, 이건 받아봐야 해! - 신청만 하면 신상 책자가?!
등록일 2014-05-23 조회 5248
첨부  
책자신청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예상치 못하게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아쉽게도 조기마감되었습니다.
부득이 책자신청 기회를 놓치신 분들께서는 하반기 이벤트에 도전해주세요.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ZEUS 홈페이지 [POLISSUE 6호] 연구장비 중복성의 개념 이해와 조사방법론 바로가기 [RESEARCH 12호] 대형연구시설 투자의 기술성 분석체계 연구 바로가기 [INFORMATION 11호] 해외 주요 대형연구시설 100선 바로가기 [INFORMATION 12호] 국립자연과학연구기구(NINS) 바로가기 [STATISTICS 16호] 2013년도 국가연구시설장비 활동조사 바로가기 [MANUAL 16호] 연구장비도입 심사평가단 심의대행 표준양식 바로가기 [MANUAL 17호] 연구장비 유지보수비 산정기준 바로가기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필운영자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소식 갖고 자주 인사드립니다.
프리즘 보고서가 리뉴얼 되면서, 신규로 바뀐 포맷형태로 온라인 발간에 이어 새로운 모습으로 인쇄가 되었습니다.
반응이 어떨지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합니다.

일단, 첫번째로 가독성 및 간결함에 중점을 두어 폰트와 그래픽요소를 최대한 정리하였습니다.
두번째는 엔팩의 경영철학인 PRISM의 컬러를 입혀 엔팩의 프리즘색을 좀더 강조해봤습니다.

Cover Design / 표지 디자인_구조
NFEC의 대표적인 발행물 PRISM의 표지는 두겹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카테고리 별로 정보를 제공하는 반자켓식 표지는 컬러 스펙트럼과 획(가획)으로 구성, 내부의 또 다른 표지는 파트 내의 세부 이슈를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표지 디자인은 5종을 각각의 종별로 하나의 칼라코드를 부여하되 서로를 잇는 그라데이션 컬러를 반표지에 적용하고, 속표지와 내지에는 각 카테고리별 메인 컬러와 검정 외의 색상 사용을 제한하여 구분을 용이하게 하였습니다.

또하나 눈에 띄는 부분은 표지에 각각의 종(정책이슈, 조사연구, 동향정보, 통계분석, 일반지침)을 의미하는 서브 시그니처를 적용하였습니다.

필요하신 책자를 신청하셔서 직접 받아보시고, 의견 보내주시면 좀더 발전할수 있는 프리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보내주실곳은 : feel@nfec.go.kr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세요.
의견을 보내주신분들께 소정의 상품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책자신청시 제우스사이트에서 진행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