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feeling vol.17] 달라진 표준지침을 확인하세요! 글의 상세내용
제목 [feeling vol.17] 달라진 표준지침을 확인하세요!
등록일 2015-07-30 조회 3502
첨부  
feeling_vol.17 연구장비 이용료 산정 원칙과 사연구장비 유지보수비 산정기표준지침(개정판)NFEC 유튜브NFEC 페이스북NFEC 블로그 FEEL 시설장비전자도서관 국가연구시설장비 표준분류체 연구시설 등록 및 정보관리에 관한 지침 FE 통계 Gallery 인포그래픽스-유휴저활용장비 이전지원사업 가깝고도 먼 연구시설장비 이야기 FEEL 시설장비전자도서

 

기다리셨죠~? 7월 feeling이 왔습니다!

NFEC에서는 연구시설장비를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체계를 마련하는데 힘을 쏟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7월은 순식간에 지나가기도 했고 더욱 의미있는 달입니다. 

 

우선 첫 번째, 장비를 분류할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습니다.

표준분류체계의 수정·보완을 통해 기존 분류체계의 한계를 뛰어 넘어 신규 도입 및 개발된 연구시설장비를 포괄하는 표준분류체계를 마련했기때문입니다. 

 

두 번째, 표준지침 개정으로 국가연구시설장비의 체계적 관리 및 공동활용 촉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주요개정사항을 안내를 위해 광역별로 설명회를 개최하여 책자를 배포하였다.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FEEL(PUBLICATION>표준지침)에서 pdf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외 눈여겨볼만한 콘텐츠는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시고 계신 인포그래픽스 "vol.18 유휴·저활용장비 이전지원사업"편이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