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통합로그인 안내(NFEC-FEEL) 글의 상세내용
제목 [공지] 통합로그인 안내(NFEC-FEEL)
등록일 2015-06-19 조회 4069
첨부  

안녕하십니까?  엔팩 홈페이지 "통합로그인" 공지입니다.

지난달 말 "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www.nfec.go.kr)"와 "FEEL 시설장비전자도서관(feel.nfec.go.kr)" 사이트 리뉴얼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두 사이트(NFEC-FEEL)간 사용자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관리하기 위하여 "NFEC 통합회원"으로 정책을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NFEC에서 메일링 서비스 신청시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주소로만 신청하는 시스템은 사용자의 요청(수신거부 및 업데이트)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부득이 정식 회원가입을 통해 사용자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통합회원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또한, NFEC에서는 "개인정보보호 및 활용동의"에 의해 안전하게 사용(보관/삭제)할 것을 약속드리며, 기존 FEEL 회원으로 가입하셨던 분들께서는 종전대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 비밀번호의 암호화처리로 비밀번호를 새로 부여받아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찾기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러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엔팩의 모든 패밀리 사이트(RED, ZEUS, SEE, NTIS, FEEL)가 하나로 통합되지 않고 있어 사용자분들의 불편이 예상됩니다. 당분간은 각 사이트의 회원가입 방침을 따라 주시고, 추후 엔팩의 모든 사이트들간의 통합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할 예정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문의 : 042-865-3579 / 042-865-3588 

현재 NTIS, ZEUS, RED 사이트의 아이디로는 FEEL에서 로그인 되지 않습니다.
타 서비스 사용자분들께서는 다시 한 번 필에 회원가입하시고 사이트를 이용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려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