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가깝고도 먼 연구시설장비 이야기] 맛있는 음식으로 풍성함이 느껴지는 9월, 식품 배송의 필수품! 글의 상세내용
제목 [가깝고도 먼 연구시설장비 이야기] 맛있는 음식으로 풍성함이 느껴지는 9월, 식품 배송의 필수품!
등록일 2015-09-24 조회 3516
첨부
챔버식 진공포장기

 

2015년 9월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추석이니까요!
이맘때쯤이면 택배물량이 많아지고 식품 배송도 늘어나는데요, 식품을 조금이라도 신선하게 배송시킬 수 있는 방법이 뭘까요?
바로 "진공포장"입니다. 최근에는 가정용 "진공포장기"도 생겨나면서 남은 음식들을 보관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실생활에 편의를 주는 장비들을 소개해드리는 "가깝고도 먼 연구시설장비 이야기",
9월 달 주제에 맞는 장비 중 대표장비로 챔버식 진공포장기 소개해드립니다.

추석 전후로 많은 음식들이 전국을 오고 갑니다. 이때 제일 유용하게 쓰이는 장비가 진공포장기죠,
최근에서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가 나올만큼 진공포장기의 역할이 실생활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육류, 어류, 어묵, 햄, 소시지, 단문지, 곡류 등의 식품관련업체, 약품, 공업부품, 반도체 등을 취급하는 일반 산업체, 식당, 식육점, 슈퍼마켓, 백화점, 호텔 등의 유통업체까지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럼 챔버식 진공포장기의 시연 영상을 한번 살펴볼까요? gogo

[ZEUS]를 통해 더 많은 장비들을 만나고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건 어떠세요?
필요한 장비는 제우스에서!^.^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