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feeling vol.01] 시설장비전자도서관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글의 상세내용
제목 [feeling vol.01] 시설장비전자도서관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등록일 2014-03-06 조회 4762
첨부  
시설장비전자도서관 대형연구시설 투자의 기술성 분석체계 연구 유휴·저활용장비이전지원사업 성과사례집 인포그래픽스 최근 3년간 유휴 저활용장비 현황 2013년도 국가연구시설장비 활동조사 회원가입 신간안내 별점주기 인포그래픽스 생각나눔 안녕하세요. 필운영자입니다.
필에서는 3월부터 여러분들을 위한 찾아가는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우선 내용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What's NEW 코너에서는 따끈따끈한 신간 발간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Comming SOON 코너는 발간될 책자의 알림서비스 신청 및 배송신청은 물론, 발간을 앞두고 먼저 만나볼수 있는 코너입니다.
FE InforGraphics에서는 매월 업데이트된 주제로 시설장비 주요 이슈들을 인포그래픽스로 쉽게 접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Best 랭킹을 보시면 어떤 책자들이 인기있는지 금방 아실수 있겠네요.

이밖에도 우리 친구해요!, 방금나왔어요!, 별따러가요! 등 클릭한번으로 다양한 재미를 경험해보세요.

본 메일링 서비스는 매월 1회, 첫째주 발간 예정입니다.

본 메일링 서비스 및 사이트 관련하여 아이디어 및 소중한 의견을 상시 받고자 합니다.
아낌없이 의견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및 의견수렴 창구 : feel@nfec.go.kr 또는 뉴스레터 하단에 '♥ 생각을 나눠요'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