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EEL 전자도서관

 

NFEC 다운로드센터가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글의 상세내용
제목 NFEC 다운로드센터가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등록일 2013-03-20 조회 6387
첨부  
안녕하세요. 엔팩 홈페이지에서 제공되었던''다운로드센터''가 시설장비전자도서관으로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시원하고 간결해진 UI, 똑똑해진 검색, 더욱 친절해진 썸네일과 미리보기 등
새로워진 FEEL을 통해 알차고 주요 이슈페이퍼들을 편리하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1. 국내외 시설장비 주요 발간물 순위를 한눈에
- FEEL에 등록된 발간물의 주간/월간/연간 BEST 및 조회수 TOP10, 섹션별 BEST를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한 자리에 소개하여, 사용자들이 여러 발간물을 직접 찾아보지 않고도, 보다 간편하게 한 주간의 이용자 중심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2. 썸네일과 친절한 미리보기
- 그동안, PDF를 다운받아 보기 전에는 내용을 정확히 알기 어려우셨죠? 이제는 미리보기를 통해 발간물을 직접 본것처럼 실제 사진이나 이미지로 보여드립니다.
- 무거운 파일을 이것저것 다운로드 받아보기 전에 미리보기를 통해 내가 원하는 책의 내용을 미리 살펴 볼 수 있습니다.

3. 곧나올 신간부터 갓나온 따근한 신간까지
- 새롭게 발간되는 보고서는 신간안내를 통해 게시됩니다.
- 이메일,SMS 알림서비스는 비회원이라도 이메일 정보나 핸드폰 인증만으로도 신청자에게 보고서 발간정보를 신속히 알려드립니다.
- NFEC 발간물을 직접 책자로 받고 싶다구요? 로그인 환경에서는 클릭한번으로 신청은 물론 배송까지

4. 검색 속 검색_ 검색 refine 기능
- 그동안 검색하기 답답하셨죠? 제목과 내용, 연관검색어까지 알아서 척척
상세검색에서는 카테고리 및 검색기간을 지정하여 원하는 자료를 좀더 빠르고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많은 결과 중, 내가 정말 찾고 싶었던 바로 그 책을 좀더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검색이 되었습니다.

5. 시원하고, 간결한 화면 UI
- 썸네일 조차 없었던.. 그래서 찾던 보고서도 어딨는지 모르셨다면!!
그래서~ 보고서 및 발간물에 썸네일을 시원하게 달았습니다. 기존의 게시판 형태의 단순함을 탈피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보다 집중 할 수 있는 UI환경을 제공합니다.

6. 그외 주요 변경 사항 안내
- 한꺼번에 많은 책들을 열람하다가 기존 카테고리를 못찾으시겠다구요? 최근본 보고서가 친절하게 따라다닙니다. 마우스오버시 친절한 설명까지, 상관없는 보고서 열람 흔적은 삭삭 언제든 지울수도 있습니다.


새롭게 바뀐 FEEL서비스에 대한 의견이나 문의점은 1:1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