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하는질문 검색
  •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nswer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 온/오프라인 정보와 함께 북마크함, 필 포인트 등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 회원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nswer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경우 회원가입은 본인명의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 NFEC/FEEL 홈페지 상단 [Join/Login]을 클릭하시면 안내되는 화면에 따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nswer

    NFEC/FEEL에서는 통합회원 가입시 본인 실명확인을 하기 위해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용정보업 허가를 받은 NICE평가정보(주)의 신용정보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휴대폰본인확인
    본인명의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 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입력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 하여 주십시오.
    문자를 수신받지 못한 경우 휴대폰 스팸 메세지 함 또는 통신사 홈페이지 내 [스팸차단서비스]또는 [SMS 스팸필터링]에서 스팸허용으로 설정하시면 정상적으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공통사항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사이트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하여 브라우저 또는 통신상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잠시 후 재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문의
    - 인증실패 관련 > NICE평가정보(1600-1522)
    - 키보드보안프로그램 관련 > 킹스정보통신(1544-1014)
    - 공인인증서 JRE 설치 관련 > 한국정보인증(1577-8787)

  • 회원 ID/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nswer

    아이디(ID)는 회원으로 가입한 분의 이름과 이메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회원으로 가입한 분의 아이디(ID), 휴대폰, 이메일로 확인이 가능하며, 등록한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nswer

    엔팩, 필 홈페이지 “Join”을 클릭하시면 안내되는 화면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엔팩 통합회원으로 한 아이디로 ZEUS, RED, SEE, FEEL, BRAIN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회원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nswer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My page”의 “개인정보 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 통합로그인 시 에러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nswer

    회원의 PC마다 환경이 달라 쿠키를 사용하는 사이트의 경우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로그인 접속시에 예기치 못한 에러가 발생한 경우, 크롬에서는 로그인 되나 익스폴로우에서 안될경우에는 보호모드 사용을 꺼주기시 바랍니다.

     

    <해결방법>

    브라우저 설정(톱니바퀴 모양)-> 인터넷 옵션->보안탭에서 보호모드 사용을 체크해제  

  • 회원 회원가입을 꼭 해야하나요?
    Answer

    일부 기능은 회원가입 없이 사용 가능하나, 회원가입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로그인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메인으로 가기맨위로 가기